🀝 Customer Care Policy – LINEAFLEX

07/10/2025     lineaflex

🀝고객 관리 μ •μ±… – LINEAFLEX

At LINEAFLEX, we believe that a great product is only complete when paired with exceptional customer service. Our Customer Care Policy is designed to provide a seamless and satisfying experience, supporting our customers before, during, and after every purchase.


1. μ „λ¬Έ 상담

  • 저희 νŒ€μ€ μ–Έμ œλ‚˜ 각 맀트리슀 라인에 λŒ€ν•΄ μƒμ„Έν•œ 상담을 μ œκ³΅ν•˜μ—¬, κ³ κ°λ‹˜μ˜ μƒν™œ 방식과 ν•„μš”μ— κ°€μž₯ μ ν•©ν•œ μ œν’ˆμ„ μ„ νƒν•˜μ‹€ 수 μžˆλ„λ‘ 돕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λ˜ν•œ μ†Œμž¬, 기술, 보증 λ²”μœ„, μ‚¬μš© 지침에 κ΄€ν•œ 투λͺ…ν•œ 정보λ₯Ό μ œκ³΅ν•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
2. ꡬ맀 μ „·ν›„ 지원

  • ꡬ맀 μ „: μ „μ‹œμž₯ μ²΄ν—˜ λ˜λŠ” μƒμ„Έν•œ μΉ΄νƒˆλ‘œκ·Έμ™€ μ‹œκ° 자료λ₯Ό 톡해 μ œν’ˆ 선택을 λ„μ™€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 

  • ꡬ맀 ν›„: μ˜¬λ°”λ₯Έ μ„€μΉ˜, μ‚¬μš© 및 관리 방법을 μ•ˆλ‚΄ν•˜μ—¬ μ˜€λž«λ™μ•ˆ νŽΈμ•ˆν•¨κ³Ό 내ꡬ성을 μœ μ§€ν•˜μ‹€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

3. μ• ν”„ν„° μ„œλΉ„μŠ€ (A/S)

  • κ³ κ°λ‹˜μ€ 저희 보증 정책에 따라 μ΅œλŒ€ 15λ…„κ°„μ˜ 곡식 보증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λ°›μœΌμ‹€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μš”μ²­ μ‹œ 맀트리슀 관리 및 μ²­μ†Œ μ„œλΉ„μŠ€λ„ μ„ νƒμ μœΌλ‘œ μ œκ³΅λ©λ‹ˆλ‹€.
  • 배솑 및 μ„€μΉ˜λΆ€ν„° 보증 μ²˜λ¦¬μ— 이λ₯΄κΈ°κΉŒμ§€ λͺ¨λ“  사항에 λŒ€ν•΄ μ‹ μ†ν•œ 지원을 보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

4. λ‹€μ–‘ν•œ 연락 채널

  • 핫라인 & μ „ν™”: κΈ΄κΈ‰ λ¬Έμ˜μ— λŒ€ν•œ 즉각적인 지원과 μ‹ μ†ν•œ 응닡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이메일 & μ›Ήμ‚¬μ΄νŠΈ: ν”Όλ“œλ°±, μ œν’ˆ 정보 및 상세 상담을 받아보싀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μ‡Όλ£Έ & μ˜€ν”ΌμŠ€: μ „λ¬Έ 상담원과 ν•¨κ»˜ν•˜λŠ” λ§žμΆ€ν˜• λŒ€λ©΄ 지원과 μ œν’ˆ μ²΄ν—˜μ΄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5. λ§Œμ‘±μ— λŒ€ν•œ 약속

  • λͺ¨λ“  λ¬Έμ˜μ™€ μš”μ²­μ€ μ˜μ—…μΌ κΈ°μ€€ 24μ‹œκ°„ 이내에 확인 및 응닡해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  • κ³ κ°λ‹˜μ˜ μ•ˆμ‹¬κ³Ό μ „λ°˜μ μΈ κ²½ν—˜μ„ 저희 μ„œλΉ„μŠ€μ˜ 핡심 κ°€μΉ˜λ‘œ μ‚Ό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μ‹€μ œ 고객 ν”Όλ“œλ°±μ„ λ°”νƒ•μœΌλ‘œ μ œν’ˆκ³Ό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§€μ†μ μœΌλ‘œ κ°œμ„ ν•΄ λ‚˜κ°€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“ž 고객 μ—°λ½μ²˜ 정보

  • 핫라인: 010-3792-3669

     

    μ£Όμ†Œ: 경기도 νŒŒμ£Όμ‹œ μ‚°λ‚¨λ‘œ 5-74, 10881, λŒ€ν•œλ―Όκ΅­

πŸ‘‰ LINEAFLEX – λ‹¨μˆœν•œ λ§€νŠΈλ¦¬μŠ€κ°€ μ•„λ‹ˆλΌ, ν‰μƒμ˜ 수면 μΌ€μ–΄μž…λ‹ˆλ‹€.